G마켓, 팸퍼스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 반값
상태바
G마켓, 팸퍼스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 반값
  • 박홍규
  • 승인 2020.05.06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오는 12일까지 P&G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어 신제품 여름 기저귀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단독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저귀는 1000만개의 미세 숨구성과 에어채널로 뛰어난 통기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빠른 흡수와 수분 분산 기능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양쪽 허벅지 주변과 허리에 꼭 맞는 3중 밀착 핏 방식으로 제작해 활동성이 있는 아이들도 셀 염려가 없다.

팸퍼스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사은품과 함께 최대 58%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의 경우 6팩 구매 시 ‘팸퍼스 뽀로로 촉감인형’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1만3000원에 선보이며, 7천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9팩을 구매할 경우 여름 물놀이용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로 16만9500원에 판매하며, 9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8팩 구매할 경우 ‘뽀로로 보행기 튜브’를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8만9800원에 판매한다. 12팩 구매 시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3만47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마몬트 카드홀더(1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2명), 기저귀 5박스(5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육아맘•대디에게 선호도가 높은 팸퍼스의 신제품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위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