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5G 무제한 월 57000원
상태바
KT, 온라인 전용 요금 ‘KT 다이렉트’ 오픈...5G 무제한 월 57000원
  • 박주범
  • 승인 2020.05.07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이사 구현모)는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온라인 전용 할인 혜택의 ‘KT 다이렉트’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이 KT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한 유심을 단말에 끼우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KT 다이렉트는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한 5G·LTE 요금제를 신한은행과 제휴를 통해 출시한다. 이 요금제는 약정이 없는 요금제로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을 하는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6월 30일까지 가입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혜택으로 해지 시까지 최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G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70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5G 무제한 요금제다. 기존 요금제 대비 약 29% 저렴하다.

‘LTE 다이렉트 신한 SOL’ 요금제는 월 5만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기본 데이터 100GB를 제공하며, 100GB 사용 후에는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KT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KT 멤버십 VIP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수수료 면제 ▲신한 ATM 인출 수수료 면제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을 프로모션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달 31일까지 가입 및 개통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라온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총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