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훅' 대량문자 개인 및 기업 신규고객 최저가 이벤트 실시
상태바
'문자훅' 대량문자 개인 및 기업 신규고객 최저가 이벤트 실시
  • 민강인
  • 승인 2020.05.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을 하다 보면 고객에게 이벤트 홍보, 신규 회원 유치 등 다양한 이유로 대량 문자나 홍보 문자를 발송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기업 내에서 때맞춰 보내는 것에 한계가 있으며, 단체로 보내는 비용 역시 만만치 않아 대량문자발송 서비스 업체를 찾는 일이 늘고 있다.
 
이에 '문자훅'에서는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문, 장문, 포토문자 등 문자발송 단가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고객은 단문 9원, 장문 30원, 포토65원의 최저가로 문자 발송이 가능하다. 사업자등록을 소지한 기업 회원 및 협회, 단체의 경우 발송량에 따라 추가적인 단가 협의도 가능하다.
 
단체 문자를 보낼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면 문자샘플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동호회/모임, 병원, 부고/조의, 사과/격려, 학원/학교, 종교, 홍보/쇼핑 등 다양한 순간에 맞는 문자 샘플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게 문자훅의 설명이다. 이 역시 단문과 장문, 포토문자로 구분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문자훅에서는 대량문자발송 문의를 원하는 이들에게 카카오톡 또는 텔레그램을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실시간 상담도 가능해 편의를 높였다.
 
문자훅 관계자는“광고 문자 서비스에서 필수 요건 중 하나인 080 수신 거부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발신 번호 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번호를 바꾸어 전송할 수 있는 등 기업 회원들에게 편의를 높여주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대부분이 핸드폰을 소지하는 만큼 SMS는 홍보성이 높은 수단이다. 다양한 샘플 문자 제공을 통해 오픈율을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기타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