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헬케, '그린 프로폴리스 아연' 출시기념 20% 할인 진행
상태바
닥터헬케, '그린 프로폴리스 아연' 출시기념 20% 할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5.0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헬케가 프로폴리스와 아연이 함유된 '그린 프로폴리스 아연'을 출시해 론칭기념 2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천연물질로 알려진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생존을 위해 채취한 식물이나 꽃의 수액에 벌의 침과 효소를 섞어 만든 물질이다. 실제로 벌들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에 발라 각종 유해요소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기도 하며 벌집 내부를 청결한 상태로 유지하는데 이용한다고 한다. 

최근 프로폴리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브라질산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제품들의 인기가 돋보인다. 브라질은 프로폴리스 제조과정의 위생상태와 성분·품질 등에 대해 합격한 업체에 한해서만 S.I.F 번호를 부여해 프로폴리스를 국가적으로 관리하는 나라이기 때문이다.

닥터헬케가 선보이는 '그린 프로폴리스 아연'은 브라질 내에서도 단 3%에 해당하는 고산지대인 미나스 제라이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들의 수지가 발린 벌집에서 추출한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다. 또한 프로폴리스의 유효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17mg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프로폴리스와 아연이 함께 함유돼 있다. 또한 부원료로 유기농 과일 15종·유기농 채소 13종·유기농 베리 11종 등 자연형 원료를 투입했을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HPMC·감미료·착색료·중국산 원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7無'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