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안돼,  '미스터트롯' TOP7 출연 '아는 형님' 시청률 15% 돌파!
상태바
말도 안돼,  '미스터트롯' TOP7 출연 '아는 형님' 시청률 15%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0.05.1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완전체가 출연한  JTBC 예능 '아는 형님' 시청률이 기록적인 급상승을 기록했다.

5월 9일 방송된 '아는 형님' 229회는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시청률 15.523%를 기록해 종합 2위와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아는 형님'은 TOP7(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완전체의 출연으로 국민들의 높은 관심 속에 방영돼 평소 5~7%대를 기록하던 시청률이 수직 상승했으며, 예능 신동 홍화철, 나하은, 홍잠언, 김태연이 출연한 지난 5월 2일 228회의 7.925%보다도 2배나 상승했다.

이날 방송에서 특히 강호동은 "스타킹 키즈들 잘 지냈나"며 영탁, 이찬원, 김호중, 김희재를 반갑게 맞이했다.  또한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은 직접 버즈의 히트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군부대 공연의 에피소드도 소개했다.

이밖에도 TOP7의 넘치는 끼와 개인기도 방출돼 막내 정동원의 재치 넘치는 '여백' 라이브, 김희재의 파워댄스와 장민호의 철봉 개인기, 영탁의 신박한 모창, 이찬원의 '화개장터', 그리고 트바로티 김호중의 감동 무대가 이어졌다.

사진 = 방송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