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모레퍼시픽‘헤라’와 라이브방송...제니 블랙 파운데이션 15% 할인
상태바
11번가, 아모레퍼시픽‘헤라’와 라이브방송...제니 블랙 파운데이션 1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05.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HERA)’와 손잡고 올 한 해 뷰티 라이브방송 프로모션을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은 18일 오후 7시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온에어 된다.

블랙핑크 ‘제니’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등을 활용한 메이크업 팁에 대해 방송이 진행된다.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안성희, 신민수)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과 함께 ‘블랙 파운데이션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법’, ‘피부 타입별 사용법’ 등 고객들의 궁금증과 고민에 답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방송에 소개된 ‘블랙 파운데이션’ 및 ‘블랙 쿠션’은 오는 24일까지 각각 정가 대비 15% 할인한 5만1000원, 4만6750원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메이크업 픽서, 셀에센스 마스크 등으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2천 포인트 적립에, 방송 중 주문번호를 인증한 20명의 고객에게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블랙 러버스 세트’를 증정한다.

11번가는 올해 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 뷰티 브랜드 ‘에뛰드’, ‘아이오페’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한 라이브방송 콘텐츠를 늘리고 있다. 글과 사진으론 설명하기 어려운 화장품 사용법, 실제 발색이나 발림성까지 생생하게 볼 수 있다.끝.

사진=11번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