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사나, 신곡 'MORE & MORE' 티저 공개...신비로우면서도♥청순해
상태바
트와이스 지효+사나, 신곡 'MORE & MORE' 티저 공개...신비로우면서도♥청순해
  • 황찬교
  • 승인 2020.05.1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효&사나

트와이스 지효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티저에서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뽐냈다.

오는 6월 1일 컴백을 앞둔 트와이스는 지난 14일부터 개별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매일 비주얼 축제를 펼치고 있다.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효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고, 같은 날 12시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지효 

지효는 보랏빛과 분홍빛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헤어스타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연보라색 드레스를 입고서 그윽한 눈빛을 선사해 설렘을 안겼다.
  
콘셉트 필름에서는 새들의 지저귐 속 부드러운 바람과 햇살을 마주하는 모습으로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콘셉트 필름은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콘텐츠로, 언제나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고자 하는 트와이스의 노력이 엿보인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이후 9개월 만에 컴백이자 2020년 첫 신곡을 발표하고, 대중과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미니 9집 'MORE & MORE'의 음원은 6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음반은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사나 

앞서 17일 0시 트와이스 사나도 공식 SNS 채널에 사나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한데 이어 12시에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콘셉트 필름에서 사나는 살랑이는 바람 속 싱그러움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곧이어 무르익은 눈빛으로 다시 한번 심장을 어택했다.

티저 사진에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대조되는 주황빛의 헤어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 무결점 청초함을 드러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꽃, 과일과 사나의 눈부신 미모가 어우러져 제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는 컴백마다 꾸준하게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는 처음 시도하는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전함은 물론 시각적 만족감까지 선사하는 중이다.

티저부터 심쿵을 부르는 이번 신곡으로 활동곡 기준 13연속 히트를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TWICE(트와이스) "MORE & MORE" CONCEPT FILM SANA' 영상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