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만에 끝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개정세법' 특강...무료 공개
상태바
2시간 만에 끝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개정세법' 특강...무료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0.05.2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단 두 시간에 끝내는‘개정세법 특강’을 마련하고 무료로 공개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다 배출을 자랑하는 에듀윌은 2020년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아낌없이 학습 노하우를 공개한다. 그 일환으로 공인중개사 대표 교수들의 합격 노하우를 공개하는 세법 대표 한영규 교수의 '개정세법 특강'을 마련한 것.

이번 특강은 시험뿐만 아니라, 현업에서도 필요한 ‘세법’에 대해 최근 정부에서 발표한 12.16 부동산 대책까지 완벽히 반영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새롭게 바뀐 최신 개정세법까지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현직 세무사이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대표 교수의 강의로 진행하는 해당 과정은 이론과 실무를 빈틈없이 정리하며, 시험직전 중요도 순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출제 가능성 높은 주제를 짚어 준다. 또한 2020 개정사항에서 파생되는 핵심 개념을 보충 설명을 통해 폭 넓게 이해할 수 있다.

본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회원은 2020년 시험 전까지 무제한, 무료회원은 신청일로부터 3일간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2시간에 끝내는 개정세법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