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 르클레르, 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새로운 얼굴 … 떠오르는 포뮬러1 선수
상태바
샤를 르클레르, 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새로운 얼굴 … 떠오르는 포뮬러1 선수
  • 박홍규
  • 승인 2020.05.23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떠오르는 신예 포뮬러1 선수인 샤를 르쿨레르(Charles Leclerc)을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MTM (MTM made-to measure)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모나코 출신의 포뮬러 1 선수인 그가 모델로서 처음 촬영하게 된 2020년 봄/여름 시즌 MTM 광고는 프랑스의 코트다쥐르 생트로페(Saint-Tropez, Côte d’Azur)에서 포토그래퍼 존 발솜(John Balsom)이 촬영했다. 

“샤를 르쿨레르는 매우 유망한 레이싱 선수다.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성공을 거두며 그의 의지력과 결단력, 그리고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 그의 신선한 얼굴과 뛰어난 신체 조건은 MTM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며, 컬렉션을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MTM 수트는 나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이 사진들이 증명하고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독특하고, 세련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의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시작됐다. MTM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받으며, 모델 스타일, 원단 및 세부 디테일을 선택하는 제작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국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을 포함한 전 세계 조르지오 아르마니 부티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