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린 대한매트,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베란다·정원에 인조잔디매트 리모델링 인기
상태바
스타그린 대한매트,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베란다·정원에 인조잔디매트 리모델링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5.2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행 중인 요즘, 답답한 현대인들을 위한 실내 인조잔디 매트로 옥상과 작은 앞마당 등을 꾸미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반려견들의 산책, 아이들의 놀이 공간 등 심신의 안정이 되고 실내공기 정화 등 실용성이 높아서 스타그린 대한매트의 경우 테라스, 발코니 등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산책을 못하는 반려견을 위해 베란다에 인조잔디를 설치하고 아이들을 위해 캠핑의 기분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리모델링을 하는 추세이다.
 
스타그린 대한매트 인조잔디는 자외선 안정제가 투입된 원착 염색으로 내구성이 강한 특수 원사를 사용하여 내후성, 내구성, 내마모성이 특히 우수하고 건축 내장재로 시공이 간편하며 단열, 보온, 방음의 효율이 높다. 

스타그린 대한매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바닥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건물 출입구·아파트 복도 매트로 적합한 현관매트 외에도 색상과 종류에 따라 다른 실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조잔디매트, 로고매트, 고무매트, 체육관매트, 행사용 카페트, 레드카펫 파이론텍스 등을 취급 중이다.

사진=스타그린 대한매트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