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이 중요한 시대,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 중 노니분말가루 추천돼
상태바
면역력이 중요한 시대,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 중 노니분말가루 추천돼
  • 허남수
  • 승인 2020.05.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시점에서 건강식품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면역력과 관련해서는 단연 잘 먹고 잘 자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알려져 있는데, 잘 먹는 것은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다.

우리는 음식을 섭취하면서 여러 영양소를 섭취하게 되는데, 식단에서 얻을 수 없는 영양소를 건강식품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건강식품 시장에서 단연 인기를 누리는 것은 '노니'다. 노니는 동의보감에서 해파극 또는 파극천이라 기술돼 있으며,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노니가 주로 생산되는 남태평양에서는 오래전부터 노니를 섭취해왔으며, 해외 유명 셀럽들은 건강을 위해 노니주스를 즐겨 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노니분말가루가 97.5% 함유된 'THE 건강한 매직노니'를 선보이며, 구매특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 제품은 노니분말가루를 먹기 간편한 타정형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20배 농축 노니 추출분말이 97.5%, 나머지는 타정형으로 제조함에 있어 필요한 안전한 옥수수 부형제만 첨가된다. 깨끗하게 재배된 품질 좋은 노니만을 엄선한 이 제품은 75℃에서 2번, 65℃에서 1번, 총 6시간을 우려낸다. 이렇게 저온에서 추출과정을 지나 살균과정 역시 저온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노니 원과에 담긴 풍부한 영양소를 최대한 담았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조와 살균과정이 끝나면 마지막으로 0.0001미크론 필터로 오염물질을 모두 걸러내어 안정성 부분에 있어서도 믿을만하다. 국내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쇳가루와 중금속 불검출 판정, 320종의 잔류농약 역시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THE 건강한 매직노니' 먹는법은 하루 2~3회, 1회 섭취 시 1알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단, 노니 특성에 따라 영유아나 임산부는 가급적 섭취하지 않는 것을 권한다.
 
사진 = 필네이처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