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야외활동 필수품 선크림 인기
상태바
닥터바이오 야외활동 필수품 선크림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5.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전국의 자외선 지수가 '높음' 단계로 단시간 노출에도 피부가 쉽게 달아오르는 수준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막기 위해 자외선차단제는 현대인의 필수템 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선크림 제품이 진화하면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기능을 겸하게 되었다. 여러 가지의 케어 제품이 부담스럽다면 똑 소리 나는 선크림 제품 하나로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한 것도 방법이다.

닥터바이오 썬크림은 백탁현상 없는 저자극 썬크림으로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한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76% 수분베이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선제품으로 SPF50+PA++++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B로부터 피부를 꼼꼼하게 보호해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 썬크림은 성분의 불안감을 해하고자 전 제품의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공개하고 있으며, 인공향료 무첨가에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민감 피부도 안심할 수 있다.

닥터바이오는 최근 롯데백화점 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등에 입점했다. 이밖에도 신세계 자주스토어, 온누리스토어, 신세계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총 9종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더욱 다양한 마켓에서 닥터바이오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외 다른 마켓과도 협의를 진행 중에 있고 끝나는 대로 순차적 오픈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닥터바이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