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오로치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오로치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
  • 김상록
  • 승인 2020.06.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캐릭터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90레벨까지 파이터의 각성을 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아이템 ‘메모리’를 사용해 파이터를 각성할 수 있으며 총 5단계까지 가능하다. 각성된 파이터는 기본 능력치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각성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능력치를 추가로 상향시켜주는 '각인석'도 장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플러스 캡슐은 기존 99개에서 최대 149개까지 확장된다.

기존 던전들보다 상위 난이도의 성장 던전인 '수라의 던전'과 '증명의 전장'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신규 던전에서 각성과 각인을 위한 재료를 수급해 파이터들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로치 무료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 모두 특정 기간 동안 ’97 오로치를 획득할 수 있다. 상세한 획득 방법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