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6월 셋째주 ‘쿠폰위크’...최대 15% 할인
상태바
티몬, 6월 셋째주 ‘쿠폰위크’...최대 15%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0.06.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대표 이진원)이 6월 셋째 주에 ‘쿠폰위크’를 선보인다. 쿠폰위크 기간 동안 1인당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의 15% 할인 쿠폰 증정 등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폰위크에는 날짜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으로 특가 쇼핑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15일에는 기저귀 및 물티슈 또는 식품건강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생활주방, 패션뷰티, 유아동 등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와 제품군에 15% 할인 쿠폰이 각각 1개씩 제공될 계획이다.

이 기간에는 여러 상품을 모아서 결제할 경우, 한번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한 주간 제공되는 ‘쿠폰적용 특가상품’을 찾아 장바구니에서 모으면 할인 쿠폰을 일괄 적용한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유료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최대 25%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블랙쿠폰 룰렛이벤트’에 매일 2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45만원 상당의 블랙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최대 10% 할인 혜택의 룰렛 이벤트에 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최대 40만원 상당의 블랙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티몬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