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모의고사 및 파이널 특강 진행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주택관리사 1차 시험 모의고사 및 파이널 특강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06.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중 1차 시험이 다음달 11일 실시 예정인 가운데,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 가능한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1차 시험 모의고사 및 파이널 특강을 진행한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시험과목별 2명의 교수진이 직접 출제를 한 것으로, 최근 기출문제 흐름이 반영되었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보완점을 찾고,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으며, 지금까지의 주택관리사 공부방법을 돌이켜 볼 수 있다.

동시에 선보인 주택관리사 시험 파이널 특강은 전용 주택관리사 교재와 함께 볼 수 있으며, 단원별로 시험에 나왔던 빈도수 등을 체크해 볼 수 있다. 함께 볼 수 있는 주택관리사 인강은 모두 무료인강으로 제공된다. 모의고사 및 파이널 특강 주택관리사 교재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은 물론, 빈틈없는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해 주택관리사 합격률, 난이도, 기출문제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전망, 취업과 같은 수험 정보들도 알아볼 수 있다.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통해 주택관리사 공부방법을 계획해 볼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 변경되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와 같은 사항들도 정리해 두어 수험생들의 혼란이 없게끔 했다.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의 2차 시험이 상대평가로 변경되며, 주관식 문제의 부분 점수가 도입되는 등 변경 사항들을 알아두기 편하게 정리했다.

한편,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 가능한 공인모는 이 밖에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2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9급공무원, 경찰공무원, 군무원, 부사관, 고졸 및 중졸 검정고시를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인강도 무료인강으로 제공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