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팬돔 8월 23일 오픈…24시간 동안 현실에서 DC유니버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상태바
DC팬돔 8월 23일 오픈…24시간 동안 현실에서 DC유니버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 박홍규
  • 승인 2020.06.1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브러더스에서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인 DC팬돔(DCFanDome.com)을 준비했다. DC팬돔 행사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좋아하는 모든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들이 한 자리에 모여 DC의 과거, 현재, 미래를 축하하는 자리다. 한국 시각으로 8월 23일 일요일 새벽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참석 가능하다.

DCFanDome.com에서는 24시간 내내 WB 영화, TV시리즈, 게임, 코믹스의 새로운 소식도 듣고, 배우와 제작자가 직접 전하는 작품들의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다.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원더 우먼 1984'을 비롯해 '더 배트맨(The Batman)' '아쿠아맨' '배트우먼' '블랙 아담' '할리 퀸' '저스티스 리그' 등이다. 

워너브러더스CEO 앤 사노프는 “DC팬 같은 팬은 없다.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지난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거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돔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DC 팬돔은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불어, 독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제공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