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특송요금 최대 60% 할인" 인천본부세관, DHL코리아 특송요금 할인 제휴
상태바
"수출 특송요금 최대 60% 할인" 인천본부세관, DHL코리아 특송요금 할인 제휴
  • 박주범
  • 승인 2020.06.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본부세관은 코로나19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국제 물류비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DHL코리아와 제휴해 수출 특송요금 할인 지원에 나선다.

이번 제휴는 인천본부세관이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인천세관 경제회복 종합지원대책」의 일환으로, 전자상거래 수출업체 및 코로나19 피해업체로서 인천세관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업체들은 DHL의 국제 특송 서비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율은 무게와 포장재에 따라 다르다. 무게 2.5kg 이하면 최대 60%의 할인율이 제공된다. 무게 2.5kg 초과 화물은 평균 32%의 할인율이 각각 적용된다.
  
이외에도 일정규모 이상 업체의 경우 추가할인 제공이 가능하며  인천세관과 DHL을 통하여 수출입통관 및 물류관련 상담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김윤식 인천세관장은 “앞으로도 수출현장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해외 수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인천본부세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