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피부관리, 필네이처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3+1+1 행사
상태바
초여름 피부관리, 필네이처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 3+1+1 행사
  • 허남수
  • 승인 2020.06.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은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할 때다. 기상청과 WHO 등에서는 올여름이 기상관측 이례 가장 더울 것이라고 경고했다. 기온은 더욱 오르고 자외선은 더욱 강할 것으로 추측된다.

여름철 피부관리에 있어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외출 시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줘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각종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더불어 피부 유수분밸런스도 신경써야 한다. 기온이 높아진 만큼 땀 배출이 더욱 많아지는데, 이때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바르는 피부영양제나 먹는 피부영양제를 통해 온전한 피부관리에 한 발짝 더 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먹는 저분자피쉬콜라겐인 ‘쁠랑비쥬(정)’를 제공하며, 3+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필네이처의 ‘쁠랑비쥬(정)’는 민물고기인 메기의 껍질을 주원료로 사용했는데 핵심은 피부 수분을 충전함에 있다. 위생적인 양식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메기의 콜라겐과 더불어 히알루론산과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첨가된 이 제품은 500Da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3,000~5,000Da의 동물성 콜라겐은 물론 보통 1,500Da의 일반 피쉬콜라겐보다 분자량이 더욱 작아 체내 흡수가 더 용이하다.

관계자는 “배양과 양식, 제조 모든 과정에 있어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20년간 축적된 저분자 펩타이드 연구성과에 따라 BAT 4STAR와 ASC를 최초 인증받은 것이 ‘쁠랑비쥬’다”며 “어류콜라겐 제품인 ‘쁠랑비쥬’를 통해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하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네이처의 어류콜라겐 제품 ‘쁠랑비쥬’ 먹는법은 매일 아침 1회 2알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