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리프레쉬 웨어 ‘찰랑 시리즈’ 출시 … 수지도 새로이도 '최애'하는 
상태바
K2, 리프레쉬 웨어 ‘찰랑 시리즈’ 출시 … 수지도 새로이도 '최애'하는 
  • 박홍규
  • 승인 2020.06.2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편안하고 내추럴한 멋 강조…데일리룩부터 여행룩까지 활용 가능
- 피부 접촉면 최소화해주는 찰랑거리는 소재감으로 쾌적함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일상은 물론 가벼운 외출이나 휴가, 여행 시에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리프레쉬 웨어(Refresh Wear) ‘찰랑 시리즈’를 선보였다.

‘찰랑 시리즈’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는 찰랑거리는 소재감과 자연스러운 멋을 강조한 라인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일상 생활이나 여행, 집 안에서도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웨어로 채도가 낮은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찰랑 티셔츠’는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을 혼방하여 하늘하늘한 소재로 만든 기본 티셔츠다. 여유있는 루즈핏 스타일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반팔, 여성용은 8부 길이로 출시되었으며, 다크 네이비, 블랙 2가지 색상이다. 

‘COOL 리프레쉬 찰랑 민소매 티’는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편안하다. 얇은 셔츠나 카디건을 걸쳐입거나 반바지, 샌들 등과 매치하여 스타일링하기 좋다. 여성용으로 블랙, 카키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COOL 리프레쉬 찰랑 반바지 팬츠’는 가벼운 터치감의 린넨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을 밴드형으로 설계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여유롭고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특징이다. 여성용으로 블랙, 다크 베이지 2가지 색상이다.

‘COOL 리프레쉬 찰랑 E-BAND 팬츠’는 터치감이 가벼운 린넨 소재를 적용해 청량감이 높다. 허리 밴드형의 스트링 구조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남성용은 다크네이비, 블랙 색상으로, 여성용은 카키 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  : K2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