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 29일 전격 오픈…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 29일 전격 오픈…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주범
  • 승인 2020.06.2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강남역 인근에 이달 29일 신규 직영학원인 취업 아카데미를 오픈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강남 취업아카데미는 ‘취준 순삭 시스템’을 차별점으로 두고 있다. 평균적으로 첫 취직까지 걸리는 10.8개월의 기간을 2개월로 단축시키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정확한 스펙 진단으로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개인의 경험과 직무에 기반한 자소서 첨삭을 진행한다. 이어 기초와 핵심을 잡아주는 필기 강의, 면접관 출신 취업 전문가의 상세한 피드백으로 취업 성공을 지원한다.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4일 오후 3시와 10일 저녁 6시에 ‘취업순삭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하반기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순삭 무료 설명회는 취준생 200명이 참석할 수 있도록 대규모로 마련됐다. 설명회 사전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며, 설명회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취업 순삭 실물 자료집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다음 달 4일 열리는 공기업 설명회는 공기업 취업전문가 이시한 교수가 진행하고, 10일 열리는 대기업 설명회는 대기업 취업 컨설턴트 김치성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이와 함께 스터디존을 무료로 개방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터디존 무료 이용 신청 후 학원에 방문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취업성공 팩을 증정한다.
 
현재 공기업 및 대기업 종합반 수강 등록시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취업순삭 무료 설명회’ 및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