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온라인 판매 1위…’디디오랩’ 인기 비결은 '소재'
상태바
에어프라이어 온라인 판매 1위…’디디오랩’ 인기 비결은 '소재'
  • 민강인
  • 승인 2020.06.2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이 론칭과 동시에 네이버 쇼핑 판매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내놓는 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디디오랩의 인기는 ‘소재’에 집중한 덕분이다. 최근 에어프라이어나 밥솥 등에 흔히 사용되는 불소수지 코팅이 환경호르몬을 용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는데, 디디오랩은 이러한 화학적 코팅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 인기가 급상승했다.
 
실제로 디디오랩의 에어프라이어, 전기밥솥, 전기포트 등 전 제품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은 스테인리스는 별도의 코팅 처리가 필요하지 않아 환경 호르몬을 배출할 우려가 없다.
 
디디오랩은 기존 가전제품의 단점들을 보완해 기능성과 편의성도 뛰어나다. 에어프라이어는 상부 뿐만 아니라 하부에도 열선을 깔아 조리 시간을 대폭 단축시켰으며 제품 전면부를 안이 보이는 투명창으로 제작해 실시간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전기 밥솥은 다양한 조리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밥 외에도 이유식, 갈비찜, 요거트 등의 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전기포트 같은 경우 온도 조절과 보온이 가능해 분유 포트나 티포트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특별하다. 에어프라이어와 전기밥솥의 경우 전형적인 원형 디자인이 아닌 스퀘어 타입을 채택해 모던함을 더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제품 기획단계부터 안전한 소재를 중요하게 생각해 올 스테인리스를 고집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디디오랩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