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메딕스, 성별 구분 '롱키원 골드 B&G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롱키원메딕스, 성별 구분 '롱키원 골드 B&G 출시' 기념 이벤트
  • 민강인
  • 승인 2020.06.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성장 발달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롱키원메딕스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롱키원 골드 B&G’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롱키원메딕스가 새롭게 선보인 ‘롱키원 골드 B&G’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어린이 성장 발육 식품 ‘롱키원 골드’를 성별에 맞춘 두 가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남자아이용 ‘롱키원 골드 B’와 여자아이용 ‘롱키원골드 G’로 나뉘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성장 및 발달 관리를 성별에 따라 구분해 더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먼저 롱키원 골드 B는 옥타코사놀, 녹용추출분말을 더해 활동량이 많아진 남자아이들의 에너지 형성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롱키원 골드 G에는 히알루론산, 알로에전잎분말, 황기추출분말 등을 넣어 여자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주력했다. 

성별 특성에 맞춤 성분을 사용하면서, 성장의 전환점이라고도 불리는 사춘기 이후 아이들의 성장·발달 관리를 더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성장기 필수 영양소는 물론 CBP(초유단백분획물), LCP(롱펩콜라겐펩타이드), SGA(가시오갈피숙지황추출물분말) 등 대한민국 특허 인증 성분 3가지를 포함해 성장 균형을 맞출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씹어먹는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 알약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도 손쉽게 챙길 수 있다. 또 가루형 제품과는 달리 물이 없어도 섭취 가능해 시간과 장소에 영향을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아이 성장·발달 관리가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전문 상담 서비스인 ‘GMS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롱키원메딕스의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가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로, 신뢰도가 매우 높다.

출시 기념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라면 빠른 참여가 필수다.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홈페이지로 확인 가능하다.

사진=롱키원메딕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