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대사증후군 원인, 내장지방 감소ㆍ체중감량 특화 ‘네오식스’
상태바
남성 대사증후군 원인, 내장지방 감소ㆍ체중감량 특화 ‘네오식스’
  • 민강인
  • 승인 2020.06.2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가속화 되는 남성호르몬 감소와 함께 운동량 감소로 인한 근육량 감소와 기초대사량 감소는 중성지방과 내장지방을 더욱 증가시켜 단순히 배가 나오는 외모의 변화만이 아닌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대사증후군에 노출되는 위험에 놓인다.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가진 남자들은 많지만, 정확히 어떻게 해야 자신에게 그리고 남성에게 맞는 다이어트인지 모른체 ‘뱃살 빼는 법’, ‘뱃살 빼는 운동’ 같은 막연한 질문을 갖기도 한다. 다른 부위의 변화 없이 오직 복부비만 해결을 위한 뱃살 빼는 법이 있을리 없다.

따라서 남성들도 단순한 개념의 체중계 숫자에 연연하는 체중감량이 아닌 남자를 위한 특화된 운동법과 식습관 및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남성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버팔로MS에서 출시한 남성 다이어트 보조제 ‘네오식스 버닝다이어트’는 남성과 여성의 체성분 및 지방의 구성이 다름에 착안해 차별화된 성분과 높은 함량으로 남성을 위한 특화된 다이어트를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 받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핵심 성분인 네오펀시아는 체내에서 2단계로 작용하여 체지방을 흡착 및 배출하고 체지방 체내 축적을 방지해 다이어트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네오식스에는 여성보다 높은 남성의 근육량과 기초대사량 등을 고려해 일일 기준 1500mg의 고함량의 네오펀시아가 함유되어있다.

버팔로MS 관계자는 “체지방은 줄이고 근육량과 스테미너를 향상시켜 남성이 추구하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현대 남성 건강의 큰 문제로 지적되고 있는 ‘대사증후군’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중에 다이어트 약 이라는 컨셉으로 많은 제품이 있지만 소비자들이 광고 문구에만 집중해서 식약처를 통해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인지 단순히 다이어트를 판매 컨셉으로 한 일반식품인지 제대로 확인하지 않는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식약처로부터 효능 인증을 위해 까다로운 검수와 인증절차를 거쳐서 허가를 받아야만 출시 할 수 있으므로 제품에 표기된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통해 확인하는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제품을 선택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버팔로MS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