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11위까지 모두 석권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11위까지 모두 석권
  • 허남수
  • 승인 2020.06.2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6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11위까지 연달아 모두 차지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1위는 지난 주에 이어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차지했다. 이어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등이 11위까지 차지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이 가까워짐에 따라 기초 정리부터 실전 마무리까지 시험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필요로 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찾아준 덕분인 것으로 보인다”며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를 활용한다면 시험 합격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린 교재 중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는 10개년 문제를 분석해 전략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파트별 최근 10개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고,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를 통해 최근 10년간 어떤 부분에서 얼마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순위를 점령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