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진 면역 연구소, '비트' 활용한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 임산부유산균 출시
상태바
정가진 면역 연구소, '비트' 활용한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 임산부유산균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0.06.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정가진면역연구소에서 ‘비트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 임산부유산균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비트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은 현재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공개된 상태다. 비트 원물을 복합 발효하여 만든 신제품 비트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임신 기간 중 임산부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변비 증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컬러푸드인 만큼, 정가진 면역 연구소의 기술력을 토대로 한 비트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 임산부유산균 출시 소식에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다. 

비트는 엽산,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슈퍼푸드로 질산염, 베타인 등이 풍부해 혈액 순환 개선이 주로 언급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비트에 풍부한 필수 비타민의 한 종류인 엽산은 임산부 사이에서는 특히 중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스트레스, 과로가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장 건강에대한 관심이 뜨겁다. 체내 면역 세포의 70% 이상이 집중되어 있는 장 건강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유산균을 찾는 수요가 상당히 증가했다. 향료, 색소, 감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정직하게 원료만을 사용하는 특성상 임산부유산균으로 섭취하기에 부담이 없다"고 설명했다. 

정가진 면역 연구소는 다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확보한 기술력을 토대로 세포실험을 진행해온 곳이다. 

천연성분 및 미생물의 혼합 배양기술을 자체 보유한 벤처 기업이기도 하다. 정가진 면역 연구소의 고농도의 식물성 복합아미노산 유산균 생산물질 개발에 성공 이래, 해당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 비트 리얼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의미한 항암 효과를 갖추었다는 사실을 국내 대학과 기관과 한국화학연구원 등 외부기관을 통해 입증받았다.

한편, 런칭 펀딩 기간 중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