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 '한숨 – O_Null, 0Pilot' 발매
상태바
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 '한숨 – O_Null, 0Pilot' 발매
  • 허남수
  • 승인 2020.06.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터플라이임팩트(주) (대표: 남태욱)는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의 10번째 곡 “한숨 – 0_Null, 0Pilot”의 디지털 싱글이 지난 5월 22일 출시됐다.

이번 음원 제작에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O_null은 지역 Origin 크루에 소속된 래퍼로, 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을 통해 멜론, 지니 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내에 처음으로 발매를 하게 되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한숨’과 ‘한숨 Instrumental ver.’ 두 가지 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인에 대한 매너리즘을 한숨으로 표현하여 “넌 나의 위에 있으려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작곡 및 편곡, 피처링에는 버터플라이임팩트 후원 아티스트 0Pilot이 함께하였으며, 조곤하게 이야기를 전개하는 O_null과 트렌디한 노래 제작의 0Pilot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

이번 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래퍼 O_null은 "음악 활동을 하기 위해 상경하려 했지만 지역의 후원 프로젝트를 참여하면서 현재 거주 중인 동네 안에서도 활동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며, "0Pilot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영광이었고, 음악 활동 기회를 제공해 준 버터플라이임팩트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한숨 – O_Null, 0Pilot'은 현재 멜론, 지니, 벅스, 유투브 뮤직 등 다양한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 출시되어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