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 11번째 곡, '콩깍지 – 0Pilot, Firewood' 발매
상태바
버터플라이임팩트,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 11번째 곡, '콩깍지 – 0Pilot, Firewood' 발매
  • 허남수
  • 승인 2020.06.3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터플라이임팩트(주) (대표 : 남태욱)가 주관하는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의 11번째 곡 '콩깍지 – 0Pilot, Firewood' 디지털 싱글이 지난 5월 22일 정오에 정식 발매됐다.

0Pilot(영파일럿)은 작사, 작곡, 편곡, 엔지니어 등 홀로 음악 작업을 진행하는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로, 기존 버터플라이임팩트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까지 총 5곡을 발매하였다.

이번 싱글 앨범은 ‘콩깍지’와 ‘콩깍지 Instrumental ver.’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아티스트 래퍼 ‘Firewood(파이어우드)’와 함께 작업하였다.

0Pilot(영파일럿)은 이번 신규 곡 ‘콩깍지’에 관해 “눈에 콩깍지가 씌었다는 속담을 기반으로 만들었다"며, "처음 이상형을 만났을 때의 감정과 교제를 할수록 느껴지는 실망감을 담은 스토리텔링형 음악으로, 설레는 느낌을 음악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종소리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영파일럿은 작년 버터플라이임팩트의 지역 아티스트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지금까지 5곡의 음원을 발매하였으며, 현재 거주 지역에서 음원 유통 및 활동을 진행하면서 음악 역량도 크게 향상되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 자신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에게 기회가 제공되기를 희망한다며, 이 지역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원이 발매되어 언젠간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공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버터플라이임팩트와 함께 진행한 영파일럿의 이번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