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이모탈 헐크' 업데이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0.07.0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이모탈 헐크’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 캐릭터 2인이 새롭게 ‘마블 퓨처파이트’에 합류했다. 또 ‘헐크’의 ‘이모탈 헐크’, ‘쉬-헐크’의 ‘어벤져스’, ‘헐크 (아마데우스 조)’의 ‘브론’ 유니폼을 각각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토리 ‘세기의 전쟁’을 공개했다. 아스가르드 테마로 진행되는 ‘세기의 전쟁’은 이용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로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진행된다.

기존 영웅들과 신규 영웅들의 승급 및 잠재력 개방도 가능해졌다. ‘헐크’의 티어 -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 ‘레드 쉬-헐크’, ‘어보미네이션’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추가됐으며 ‘헐크 (아마데우스 조)’는 잠재력 각성을 통해 새로운 각성 스킬을 장착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야기 모드도 개선했다. 고정 캐릭터가 아닌 이용자 본인의 캐릭터로 스테이지 진행이 가능한 커스텀 모드를 도입했다. 또한, PvE 콘텐츠 섀도우랜드를 개선해 이용자들은 35층까지 확장된 섀도우랜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