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청소, 찌든 냄새 없애는 '아이타임'으로 해결
상태바
아이코스 청소, 찌든 냄새 없애는 '아이타임'으로 해결
  • 허남수
  • 승인 2020.07.0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찌든 냄새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난제가 되어온 궐련형 전자담배 청소에 한라폴리텍에서 개발한 아이코스 청소기 '아이타임'이 새로운 해답이 되고 있다.

아이코스 자동 클리너 아이타임은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홀더 내부에 달라붙은 니코틴 및 탄화물 찌꺼기를 말끔히 청소해 출시 직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궐련형 전자담배 특성상 피우면 피울수록 내부에 니코틴 및 탄화물 찌꺼기가 끼게 되는데, 이를 제때 청소해주지 않으면 찌든 냄새가 배어들어 잘 빠지지 않게 된다. 면봉이나 솔 등의 일반적인 청소도구로는 이 찌꺼기를 완벽히 제거할 수 없어 청소를 하고 난 후에도 냄새가 남았는데, 아이타임이 이를 단 2분만에 없애줘 아이코스 이용자들의 부담을 덜어준 바 있다.

아이타임은 찌든 냄새의 주 원인으로 꼽히는 기름때를 에탄올 성분의 전용 세정액 '아이타임워시'로 불린 후 닦아내는 방식으로 작동하며, 수동이 아닌 자동 청소기인 만큼 사용이 편하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그동안 아이코스 청소에 모두가 회의적일 수 밖에 없었던 히팅 블레이드 파손의 위험이 적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코스 2부터 아이코스3·아이코스 멀티·아이코스3 듀오까지 전 기기 모두 호환 가능한 아이타임은 청소하려는 기기를 끼운 후 전원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청소를 끝낼 수 있다. 현재 아이타임은 아이코스 전용 외에도 죠즈 전용 기기까지 출시돼 죠즈 사용자들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고 있다. 죠즈 전용 기기는 죠즈12·죠즈12s·죠즈20s와 호환 가능하다.

아이타임은 현재 7월 15일까지 무료체험을 원하는 블로슈머 리뷰어를 모집 중에 있다. 아이타임을 무료로 이용해보고 싶은 블로거는 블로슈머 홈페이지에서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진 = 한라폴리텍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