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스터디카페, ‘유퀴즈 인 더 초심’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초심 스터디카페, ‘유퀴즈 인 더 초심’ 퀴즈 이벤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0.07.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유퀴즈 인 더 초심’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초심 크라운 1만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들이 퀴즈 정답을 맞힐 경우 현금 50만 원을 제공한다.

‘유퀴즈 인 더 초심’ 퀴즈 이벤트 참여는 초심 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 내용에는 신청 지점명, 퀴즈를 풀어야 하는 이유, 초심과 관련한 다양한 사연 등 신청글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리뷰 내용은 초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SNS상에서 10대~20대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초심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신선하고 스폐셜한 이벤트를 통해 공부를 하면서도 재미있는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퀴즈 이벤트 신청 기간은 1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3일부터 17일까지 개별 연락된다.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터디카페 초심은 지난 해에도 추리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우승자에게 특별 우승 상품을 지급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초심 스터디카페는 뉴욕 공립 도서관을 구현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2019년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70개가 넘는 가맹점을 두고 있다. 핸드 드립 커피, 에이드, 간식 등을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여 이용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정보, 가맹 문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