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건강케어'팀 구축한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 양심적이고 투명한 분양 서비스 제공
상태바
'애견건강케어'팀 구축한 강아지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 양심적이고 투명한 분양 서비스 제공
  • 박홍규
  • 승인 2020.07.03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경비지니스 주관 소비자만족도대상서 강아지분양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펫제이가 애견건강케어팀을 구축, 운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투명하고 양심적인 강아지 분양 서비스로 고객 평점 9.9점을 달성한 바 있는 펫제이는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았다. 펫제이는 지난 11년간 고객에 받아 온 사랑과 올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펫제이는 애견분양에 관한 전문상담팀을 가동하고 있어 고객 맞춤 강아지 분양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아지 분양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해 고객에게 사전에 반려동물에 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상담은 1차 기본상담과 2차 전문상담의 절차를 통해서 전반적인 분양 절차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펫제이는 애견건강케어팀을 통해서 고객이 보유한 강아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매장의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은 물론 공기청정기, 깨끗한 물과 식사 등으로 환경과 영양 면에서 부족함 없이 케어를 하고 있다. 
 
아울러 입양된 반려동물을 사후에도 책임지는 사후관리팀도 운영 중이다. 사후관리팀은 반려동물이 입양된 가정 내에서 잘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실시한다.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도 제공된다. 펫제이 내 전담훈련사와 수의사, 분양전문상담사를 통해 반려인의 고민이나 문의사항 등에 대해 면밀한 도움을 제공하며 필요할 경우 훈련사의 무료 교육 역시 받을 수 있다. 

펫제이는 300평의 대형 규모 분양샵을 갖춘 강아지분양 전문 브랜드다. 매장은 지상 1층에서 5층까지 분양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숑프리제분양 및 포메라니안분양 등 다양한 강아지 300마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펫제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김포와 강남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잠실 등의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일산, 김포 등의 수도권 지역에서도 접근성이 뛰어나다. 
 
펫제이 관계자는 “자사의 이러한 전문적인 시스템에 힘입어 일일 방문자가 100여 명에 육박하고, 브랜드에 대한 평가 글이 5000 여 개가 넘었다. 분양 후기는 25000여 건에 달하고, 네이버 평점 역시 9.9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