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안그룹 셀렉온, ‘Lucky “Random box” For You’ 기부 기획전 진행
상태바
자안그룹 셀렉온, ‘Lucky “Random box” For You’ 기부 기획전 진행
  • 민강인
  • 승인 2020.07.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안그룹이 글로벌 럭셔리 패션&뷰티 플랫폼 ‘셀렉온(CELECON)’을 통해 ‘Lucky “Random Box” For You’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매출액은 전액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된다.

셀렉온을 운영하는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은 6일부터 24일까지 자안그룹의 사회공헌 캠페인 ‘Remember Heroes’의 일환으로 기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기획전은 소비자가 랜덤박스를 구입하면, 판매금액이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Lucky “Random Box” For You’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랜덤박스는 성인과 키즈 라인 총 2 종류로 마련됐다. 30만 원 상당의 제품을 담은 성인 라인은 4만9900 원, 20만 원 상당의 제품을 담은 키즈 라인은 2만9900 원에 셀렉온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 구매 고객 누구나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안그룹 주식회사와 자안 주식회사를 보유한 자안그룹은 지난달 사회공헌 캠페인 ‘Remember Heroes’를 론칭했다. ‘우리의 진짜 영웅들을 기억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독립유공자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환기하는 캠페인이다. 지난달 광복회, 성남문화재단 등의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연중 다양한 테마로 지속될 예정이다.

자안그룹은 이번 기부 기획전 매출액을 광복회에 기탁하여 독립유공자 후손의 의료비 및 학업장려금으로 총 10회에 걸쳐 후원한다. 기획전 매출액 외 나머지 금액은 자안 주식회사가 직접 기부할 계획이다. 

사진=자안그룹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