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차,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 실시
  • 황찬교
  • 승인 2020.07.0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현대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4박 5일간 현대차의 다양한 차종들을 경험해볼 수 있는 '프라이빗 바캉스 렌탈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2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당 250명씩 총 500명의 고객에게 현대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차량으로 팰리세이드·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그랜저·그랜저HEV·베뉴·코나·코나HEV·투싼 등 총 250대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6일부터 15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센터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 방식으로 7월 21일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에게는 시승차 4박5일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손 소독제·소독 물티슈·마스크·국내여행책자 등으로 구성된 '안심 여행 키트'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렌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현대차를 타고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 휴가를 즐기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현대차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