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원픽만 모은 아이파크몰 패션과 맛집의 꿀조합 'pick 6' 오픈
상태바
MZ세대 원픽만 모은 아이파크몰 패션과 맛집의 꿀조합 'pick 6'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0.07.0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파크몰이 오는 10일 패션과 맛집이 한 공간에 어우러진 트렌디한 공간 'pick 6'를 새롭게 선보인다.

pick 6는 가장 핫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부터 트렌디한 패션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까지,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해 6층 내 패션파크와 리빙파크를 연결하는 더센터에 매장의 경계를 허문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기획 됐다.

오픈형 테마 공간은 아이파크몰이 핵심적으로 강조를 하고 있는 MD 구성 차별화 전략 중 하나로, 매장 간의 경계벽을 없애고 탁 트인 개방감을 통해 전체가 하나의 컨셉 아래 쇼핑과 휴식을 아우르는 공간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pick 6에는 매콤 달달한 떡볶이 분식부터 달콤한 수제 디저트까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컨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컨셉으로 자리 잡았으며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다양한 스낵 상품을 골고루 즐기면서 탁 트인 전면 윈도우를 통해 더가든의 자연경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스낵 컨텐츠로는 ‘방배동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홍미단',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향기에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는 ‘프레즐 맛집’ '앤티앤스', ‘이태원 도넛츠의 성지’와 ‘이태원 캐나다 감자튀김, 푸틴 맛집’의 조합 '아이도넛케어X오푸틴' 등 최근 SNS 인증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트렌드한 스낵 컨텐츠들을 모두 모아 한 곳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 그리고 달콤한 먹는 즐거움까지, 이 모든 것들을 고민 없이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간” 이라며 “최애 브랜드와 최신 트렌드 아이템들을 pick(뽑다) 해서 모아 놓아, 방문하는 고객들의 일상이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되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아이파크몰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