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 네이버쇼핑 7관왕 달성
상태바
종합비타민 브랜드 바디닥터스, 네이버쇼핑 7관왕 달성
  • 박주범
  • 승인 2020.07.09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바디닥터스(bodydoctors)’가 네이버쇼핑 7개 카테고리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디닥터스는 오메가3, 유산균, 밀크씨슬, 비타민B, 비타민D, 엽산, 루테인 등 총 7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7관왕을 달성했다.

바디닥터스의 인기 요인은 체계적인 원료 배합을 통해 영양제 하나에 다양한 기능성을 담아낸 점이 꼽힌다. 밀크씨슬 영양제의 경우, 밀크씨슬 외에 비타민 B1ᆞB2ᆞB6, 나이아신, 아연, 셀레늄 등 7가지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영양제 하나로 무려 7중 복합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바디닥터스는 영양제 제조 과정에서 인체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화학 성분도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멀티비타민 생산 중에 흔하게 쓰이는 화학부형제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화학부형제는 비타민 알약을 쉽게 만들기 위해 첨가하는 성분으로, 이산화규소(고결방지제), 스테아린산마그네슘(결착제),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코팅제, 증점제) 등이 대표적이다.

이러한 바디닥터스 제품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인증 시설에서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생산되고 있다. 또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리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다.

바디닥터스 관계자는 “바디닥터스는 비타민 하나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고 제조과정에서 조금이라도 인체 유해할 수 있는 성분들은 배제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비타민 영양제를 찾는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바디닥터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