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대구웨딩박람회', 예비신혼부부에게 다양한 웨딩정보 제공
상태바
'강추 대구웨딩박람회', 예비신혼부부에게 다양한 웨딩정보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7.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대구 강추웨딩박람회가 오는 18~19일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1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이자 최다 업체들이 참가하여 결혼 준비 과정 및 결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예비 신혼부부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며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사한다.

주최 측 관계자는 “대구 강추웨딩박람회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대구경북 지역에 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다양한 혜택과 결혼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강추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홀, 대구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강추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특전적용,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는 ‘강추웨딩박람회’에 걸맞게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대구결혼박람회장에 예비신랑, 신부를 위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최신 토르드라이기, 스킨케어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많은 신상드레스 보유로 유명한 베라웨딩, 마리스포사, 로즈로사, 석미송웨딩, 끌로엔느웨딩 등이 참여해 예비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예정이며, 대구웨딩스튜디오 참여업체는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느와르블랑스튜디오 등이 참여해 수준 높은 결혼 준비를 하게끔 도와줄 예정이다.

최고의 웨딩전문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 수입 드레스를 공개한다. 대구스드메 계약시 드레스 6벌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30만원 상당의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서비스,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식전 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양가직계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예식장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시 40만원 상당의 테일러링 맞춤정장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강추웨딩박람회는 대구스드메 초특가 대전으로 2020 S/S 신상, 수입 드레스 100여벌을 공개하며, 웨딩드레스 90만원, 웨딩스튜디오 90만원에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대구예식장 정계약시 현금 10만원과 폐백음식 1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예물을 계약하면 25% 할인되고 14K 패션 셋트, 양가 어머님 진주목걸이, 마일리지 쿠폰도 제공받는다.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강추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은 강추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