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메디컬(주), 가격 거품 걷어낸 '현마스크' 출시
상태바
현메디컬(주), 가격 거품 걷어낸 '현마스크'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7.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통기성과 합리적인 비용을 갖춘 마스크 제품이 신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현메디컬(주)은 7월 14일~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0호텔쇼'에 참가해 방역기자재 특별관을 무대로현마스크를 최초 공개한다. 아울러 현마스크 판매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코로나19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면서 노블리스 오블리제 정신을 실천하겠다는 각오다. 실제로 현메디컬(주)은 스타바자회 등 사회 각계각층을 위한 기부행사를 진행하며 수익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자선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현마스크는 국내 생산 제품으로 MB필터를 포함한 내피, 외피의 3중 필터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타사 제품과 다르게 무더운 여름철에도 호흡이 편한 둥근 입체 형태로 제작된 것이 포인트다.

특히 현마스크는 통기성이 좋아 안경을 착용한 사람도 습기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 최고급 스판부직포로 제작된 귀끈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각각의 사이즈로 10개씩 박스 포장이 되어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현메디컬(주)은 성인용을 위한 넉넉한 사이즈와 검정, 베이지, 분홍색 등 여러 색상의 현마스크 제품 추가 생산을 준비하고 있다.

현메디컬(주) 관계자는 "마스크 시장을 첫 시작으로 생활에 필요한 여러 의료용품을 제작할 예정"이라며 "실제로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색상의 마스크 제품 구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메디컬(주)의 모든 제품은 약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