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카이파킹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주차비 무료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더스카이파킹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주차비 무료이벤트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0.07.1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감염병 때문에 올 휴가철은 해외로 나가는 하늘길이 막혔다. 이로인해 국내 여행을 가는 인구가 증가폭을 보이고 있다. 또한 요즘같이 감염병이 민감할 때에 김포공항까지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보다 자차로 이동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부담스러운 김포공항 주차가격 때문에 공항 주차장이 아닌 김포공항 주차대행 사설 주차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 사설주차 업체는 실내 오피스텔이나 오피스 지하주차장 몇 칸을 사용해서 고객들께 실내주차 사진을 보내서 안심시킨 뒤 실외로 다시 차량을 이동하는 경우가 많다.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정식적으로 할 수 있는 업체는 공식 주차대행업체 단 한 곳뿐이다. 따라서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을 하는 것은 모두 법에 위반되는 행위다.
 
이러한 불법적인 주차대행을 해결하고자 김포공항 더스카이 파킹은 고객이 직접 주차장에 찾아와 직접 주차하고 차량 키를 가져가는 드랍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까지는 벤츠 스프린터, 스타렉스 셔틀로 무료 운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대 규모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새롭게 재오픈 하면서 현대카드, 국민카드 이용 고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카드, 국민카드 고객이 아니더라고 김포공항 주차비를 50% 아낄 수 있으며 김포공항 무료주차라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를 아낄 수 있는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이용 시간은 05:00부터 23:00까지이다.
 
더스카이파킹 인천공항점도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이용방법은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홈페이지나 김포공항 더스카이파킹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사진=더스카이파킹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