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청결제 가글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올 여름 바캉스 필수품!
상태바
'구강청결제 가글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올 여름 바캉스 필수품!
  • 박홍규
  • 승인 2020.07.1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유통업계는 다양한 바캉스 용품을 앞세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해 여름 휴가 필수품에는 무엇이 있을까?

먼저 물놀이 필수품으로 래쉬가드를 꼽을 수 있다.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지키려면 래쉬가드는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출시한 래쉬가드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UV 50+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뜨거운 햇볕 아래서도 피부를 보호하며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물이나 땀에 젖었을 때도 빠르게 건조돼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지속된다. 

여행을 떠나게 되면 계속되는 이동과 외부에서의 식사로 인해 양치를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이럴 때는 가그린, 리스테린, 테라브레스 등 가글액을 챙기면 간편하게 입 안을 청결하게 할 수 있다. 

지앤코스가 선보이는 구강청결제 프로폴린스가글은 칫솔질로는 빼내기 어려운 구강 내 노폐물을 제거해줘 ‘찌꺼기 가글’이라고 불린다. 기존 구강청결제에 비해 매운맛이나 텁텁한 맛이 덜하고, 개별 파우치 형태로도 구입할 수 있어 여행 시 휴대하기에도 좋다.  

바다나 계곡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아쿠아슈즈도 필수. 여름휴가철 최고 발명품 1위에 꼽힐 정도로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다.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은 기존 아쿠아슈즈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아쿠와이어 슈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FQKB88 아쿠와이어 힐고리 와이어는 기본적인 아쿠아슈즈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착화감을 개선하기 위해 발 뒤꿈치 부분에 힐고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가벼운 트레킹이나 등산을 할 때 신어도 좋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