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부사관 시험 대비 에듀윌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기록…해군·공군부사관 수험서는 2·3위
상태바
육군부사관 시험 대비 에듀윌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 기록…해군·공군부사관 수험서는 2·3위
  • 허남수
  • 승인 2020.07.16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 모의고사’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 남녀 부사관 부문 7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군부사관 및 공군부사관 수험서도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육군부사관 수험서는 지난해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분석, 반영한 것으로,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시험의 모든 과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지적능력평가의 4개 영역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이 중요한 지각속도 영역은 20일치의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국사는 중요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한 연표를 수록했고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는 물론 면접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군사 및 안보 관련 필수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수록했다.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체크 모의고사 1회분도 담고 있다.

에듀윌의 육군·해군·공군부사관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