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최초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최초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 업데이트
  • 김상록
  • 승인 2020.07.1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서비스 3년 7개월 만에 '확장팩- 안타라스 분노'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은 6개월 시즌제로 운영되며 확장팩만의 세계관(시나리오), 캐릭터, 던전, 레이드가 존재한다.

넷마블네오 박태욱 PD는 "기존에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였다면 확장팩은 고유의 콘텐츠를 갖고 시즌제로 운영되는 특징이 있다. 시즌2는 또다른 스토리로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확장팩은 이용자들이 거대한 지룡 '안타라스'를 잠재우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로 진행되며, 4종의 캐릭터를 수집하며 육성할 수 있다.

확장팩의 상징 '안타라스'를 토벌하는 레이드 전투는 이용자들의 전략과 협업을 최고 난이도로 요구한다. 안타라스를 최초로 토벌한 서버에게는 희귀한 아이템 등 특전을 제공한다. 또 확장팩에 방치형 플레이를 지원해 최대 30분만으로도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안타라스'를 16일 오후 6시에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320레벨, 300만 이상 전투력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415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과 '장비 강화권' 1천개도 준다. 이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규 서버 이벤트 혜택 중 최고 수준이다.

한편, 넷마블은 신규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장비, 집혼석, 펫장비 등 성장 비용이 최대 70%까지 할인되며 '서버 최고 레벨', '최고 전투력' 등 다양한 기록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칭호와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확장팩 영웅카드, 영웅 성장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성장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