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여름 맞이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여름 맞이 업데이트
  • 김상록
  • 승인 2020.07.1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여름을 맞아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 스토리가 추가됐다. 수영복 컨셉의 오리지널 캐릭터 '눈부신 바캉스' 병기공학자 발렌티, '눈부신 바캉스' 노블레스 이스틴이 등장했으며 여름 바캉스 컨셉의 이벤트 스토리 '바캉스 사수 대작전'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여름 테마의 주점 가구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주점 인테리어는 주점의 외관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게임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버프를 제공한다.

신규 진보스전 ‘반과 엘레인’도 추가됐다. 반과 엘레인이 동시에 보스로 등장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빙고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빙고 숫자를 모아 신규 캐릭터 2종의 뷰티,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썸머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릴리아의 수영복 코스튬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지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