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22일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선보여  
상태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22일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0.07.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이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이수정샵에서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되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은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을 받은 소의 원유에서 추출한 100% 유청단백질 보충제로 세계적인 유제품 기업인 폰테라와 합작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난 4월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에서 매진이 되었던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제품은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단백질의 질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대비 129%인 110점 이상을 얻은 완전단백질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각 6통과 12통 구성이지만 12통 구성인 더블세트는 이번 홈쇼핑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전용 보틀과 스푼을 증정하는 등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어 대상웰라이트는 “현대인들 중에 운동을 위해서 뿐마 아니라 다양한 이유로 단백질보충제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때, 아미노산 스코어를 살펴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 아미노산 스코어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제정한 평가 방법이다. 식약처에서는 아미노산 스코어 85점 이상만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