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삼킴장애 연하곤란 환자 위해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 출시
상태바
대상웰라이프, 삼킴장애 연하곤란 환자 위해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0.07.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에서 '삼킴장애'를 겪고 있는 '연하곤란' 환자들을 위해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하곤란'은 '삼킴 장애'를 뜻하며 음식을 씹어 삼키는 과정에서 기능에 문제가 생기며 불편함 겪는 장애다. 음식은 물론 물과 같은 수분도 섭취가 어려워지면서 생활에서 큰 불편함을 초래한다. 

연하곤란은 당장 심각한 합병증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장기간 방치하면 영양실조를 비롯해 흡인성폐렴, 기도협착 등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다만 삼킴장애는 재활 훈련과 식이치료를 통해 회복 혹은 발병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에 관리가 필수다. 

늦기 전에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및 증상에 맞는 치료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재활 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이때 점도증진제를 사용하여 음식물의 점성을 높여 수분과 영양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리자는 “연하곤란 환자의 정상적인 음식 섭취를 위한 점도증진제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를 출시했다” 며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는 연하곤란 환자가 음식을 섭취할 때 적당한 점도를 형성해주고 음식 자체의 향과 맛을 해치지 않는 점도증진제로, 기존에 판매되던 50포(150g)에서 90포(270g)로 포장단위를 늘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간편하게 분말을 물이나 음식에 넣어 저으면 연하곤란 환자가 먹기 좋게 점성이 형성되며, 점도 형성 속도가 빠르고, 덩어리가 잘 생기지 않기 때문에 점도증진제 특유의 끈적임이 적고 목 넘김이 매끄러운 것도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대상웰라이프에서는 ‘뉴케어 토로미 퍼펙트’ 출시를 기념해 90포(270g) 구매 시 동일 제품 50포(150g)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대상웰라이프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균형영양식(환자영양식) 브랜드인 뉴케어는 환자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돕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 당뇨환자의 식이조절을 돕는 뉴케어 당플랜, 단백질 보충을 위한 뉴케어 액티브 등이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