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히스토어 네츄어렌, “발효 유산균 화장품 중국 시장 공략”
상태바
HN 히스토어 네츄어렌, “발효 유산균 화장품 중국 시장 공략”
  • 민강인
  • 승인 2020.07.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사 HN 히스토어 네츄어렌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NIEC)에서 열린 ‘2020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자사 제품들을 알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한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로 올해는 한국, 일본, 홍콩, 중국, 미국 등 18여개 국가 360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HN 히스토어 네츄어렌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중국 소비자와 글로벌 바이어 등의 눈길을 끌었다.

히스토어 네츄어렌은 락토바실러스 리파인 세럼I(유산균 세럼)과 HN 하이드라 수드 클렌징 워터 히알루로닉 등 자사 대표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알약 디자인의 클렌징워터와 발효성분이 첨가된 유산균 세럼 등은 참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 제품들은 유해성분 무첨가를 고집하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HN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생과 청결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어 클렌징 및 스킨케어 시장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향후 박람회 뿐만아니라 언택트 시대의 가속화로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탄력적인 온라인 판매 확대는 물론 다양한 방면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HN 히스토어 네츄어렌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HN 히스토어 네츄어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