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에 팀 기반 1대1 매치 ‘에이스 모드’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에 팀 기반 1대1 매치 ‘에이스 모드’ 업데이트
  • 박주범
  • 승인 2020.07.2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올 여름 캠페인 ‘찐 업데이트’ 2탄으로 팀 기반 1대1 승자연전 매치 ‘에이스 모드’를 23일 업데이트했다.

‘에이스 모드’는 두 팀이 각각 매치에 나설 플레이어를 정하고 순서대로 1대1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일반전과 클랜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전 매치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남은 체력과 방어력을 유지한 채 다음 매치에 다시 출전한다. 한쪽 진영의 플레이어가 모두 패배하면 라운드가 종료된다.

이 모드는 긴장감 있는 전투를 위해 두 진영의 게임 시작점이 기존 맵과 반대로 설정돼 있다. 마지막 매치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라운드마다 ‘A보급창고’, ‘B2’, ‘B프로방스’, ‘듀오’, ‘A크로스포트’ 등 맵 5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레드/블루 진영은 무작위로 결정된다.

서든어택은 팀 기반 1대1 매치 ‘에이스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6일까지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에이스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및 승리, 적 처치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제 밀봉’, 5만 통합 경험치, ‘경험치 부스터 2.0(3일)’, ‘패스 티켓’, ‘플러스콤보팩EX(3일)’, ‘아트탄_불꽃폭죽놀이(3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넥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