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터' 예고편 공개, TOP6과 보컬 여신6의 불꽃튀는 한판 승부
상태바
'사랑의 콜센터' 예고편 공개, TOP6과 보컬 여신6의 불꽃튀는 한판 승부
  • 이태문
  • 승인 2020.07.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지영 린 이해리 솔지 등 '여신6 '와의 트롯 대전, 꺾기 감성 고음 등 역대급 대결 예고해 관심 집중

목요일 밤 예능 1위의 절대강자 '사랑의 콜센타' 18회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대세남 '미스터트롯' TOP6이 꾸미는 TV조선의 '사랑의 콜센타' 18회 예고편이 27일 전격 공개돼 많은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커졌다.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방송될 '사랑의 콜센타' 18회는 여름특집 제3탄으로 현역7보다 더욱 막강한 상대로 구성된 '여신6 특집'으로 꾸며져 트로트는 물론 발라드까지 장르를 확장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공개된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성 보컬 '여신6' 멤버는 자타공인 발라드 여왕 백지영, 독보적인 감성 보컬 린, 가창력 갑 보컬리스트 이해리를 비롯해, 떠오르는 가요계 발라드 신흥강자 벤, EXID 솔지, 그리고 2012년 엠넷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괴물 보컬 유성은이다.

이들은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함께 불꽃 튀는 가창 대결로 또 하나의 명품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