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고민하는 여름철, 체중관리 필요하다면?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주목
상태바
몸매 고민하는 여름철, 체중관리 필요하다면?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주목
  • 박홍규
  • 승인 2020.07.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은 여름철 몸매 관리가 필요한 3050 여성들을 위해 올컷다이어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선착순 500명에 한해 본품뿐만 아니라 상쾌하게 비우고 가뿐해질 수 있는 식이섬유('올앳미 가뿐한나')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올컷다이어트는 장 속부터 시작해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식사 제한이 있는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일반식으로 세끼 식사를 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다. 제품은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올컷다이어트 바디슬림'은 현대 여성의 하루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Day(점심용), Night(저녁용)으로 배합했다. 또한 '올컷다이어트 락토플러스'는 구매율, 섭취율 1위 유산균 락토핏으로 유산균 명가라 할 수 있는 종근당건강의 노하우가 반영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은 식약처 인정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과잉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지방흡수 차단, 배출하기 위한 보이차 추출물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미역 등 복합추출물) ▲예민한 장 건강을 케어해주는 신바이오틱스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신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오틱스가 합쳐서 장내 유산균이 더 잘 생장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세균 균형을 맞추어주어 노화, 질병, 비만 등 여러가지 건강문제에 영향을 미치는 장 건강을 케어해 줄 수 있게 한다.

구매는 대표 상담센터에서 다이어트 전담 플래너를 통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