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2급 원서접수 마감 D-1…공인모, 시험 단기합격 맞춤 무료인강 제공
상태바
직업상담사2급 원서접수 마감 D-1…공인모, 시험 단기합격 맞춤 무료인강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7.3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제3회 직업상담사2급 원서접수 마감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직업상담사2급 시험 단기합격 맞춤 무료인강을 선보였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시험 무료인강은 2020년부터 변경되는 출제 흐름을 반영하였다. 해마다 개정되는 관련 법률 및 제도도 반영하여 수험생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했다.

특히 EBS 등에서 강의 경험을 다수 지니고 있는 공인모 교수진은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및 난이도를 분석한 내용으로 수업을 진행 중이다. 직업상담사2급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직업상담사2급 합격률 상승을 위해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필기 시험과목 무료인강 뿐 아니라 실기 인강도 진행 중이다. 직업상담사2급 실기 문제의 경우 주관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기에 비해 공부방법 등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가 다수이다. 공인모는 원활한 직업상담사2급 실기 독학을 위해 이해 위주의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암기법도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의 연봉, 취업, 전망과 같은 내용들을 게재하였으며,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도 공개했다.

한편,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은 최근 9급 국가공무원의 일부 직렬의 가산점으로 인정받아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