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0 여름맞이 캠페인 개최
상태바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20 여름맞이 캠페인 개최
  • 김상록
  • 승인 2020.07.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여름맞이 캠페인을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은 2020 여름맞이 캠페인으로 '스카사하=스카디(5성)'가 등장하는 '특이점별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요일에 따라 각 특이점(특이점F~제7특이점)을 대표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고, 신규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는 기간 중 상시로 등장한다. 

동시에 넷마블은 '스카사하=스카디' 체험 퀘스트를 개방했으며, 이를 완료하면 호부 1장을 증정한다. 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가 열린다. 1일차부터 9일차까지 연속으로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며 9일차에는 서번트 등을 소환할 수 있는 '호부' 10장을 증정한다. 

'스타트 대시 캠페인'은 최대 14일 로그인하면 서번트 소환 52회 분량의 성정석(게임재화)과 호부, 경험치 카드 86장을 획득하도록 리뉴얼했다.

넷마블은 복주머니(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 소환에 필요한 유료 성정석을 30개에서 15개로 조정하고 원하는 클래스를 택해 복주머니 소환하면, 해당 클래스의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게임과 여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